인간의 몸이 완벽할 수 있을까. 그러나 몸매에서 만큼은 대중에게 인정받는 스타들이 있다. 특히 전체적인 바디라인 뿐만 아니라 특정 부위에 관심을 받는 스타들도 눈에 띈다. 그렇다면 전문가 50명이 선정한 각 부위별 부각된 황금비율 스타는 누가 있을까.


# 가슴


14.jpg


배우 박시연은 선배인 김혜수를 위협하는 가슴이 예쁜 스타로 부각됐다. 박시연은 이번 설문조사에서 가슴라인이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 꼽혔다. 그는 50명의 전문가 중 10명 이상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졌다고 평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풍문한 가슴라인을 가져야 도드라진다.


이에 박시연이 볼륨감있는 몸매로 급부상한 것. 그랜드 성형외과 유상욱 원장은 "박시연은 볼륨감있는 몸매로 서구적인 체형을 자랑한다. 글래머러스한 가슴부터 이어지는 바디라인이 세련미를 배가시킨다. 풍만한 가슴선과 잘록한 허리선은 탄력적인 S라인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박시연 외에도 배우 신민아 김효진 최여진 등은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 허리라인

15.jpg


가수 손담비는 허리라인이 완벽한 스타로 뽑혔다. 그는 '최고의 황금비율 스타'에서 2위에 올라 떠오르는 황금비율 스타로 부각되더니, 매끈한 허리라인으로 또 한번 전문가들의 눈에 들었다. 손담비는 춤으로 단련된 균형잡힌 몸매로 허리라인이 완벽하다는 평이 6표를 얻었다.


압구정 에비뉴성형외과 이백권 원장은 "손담비는 S라인의 포인트라 할 수 있는 허리와 힙의 비율이 이상적이다"고 말했다. 손담비에 이어 '최고의 황금비율 스타' 5위권 안에 진입한 배우 전지현 한예슬 박시연 등도 허리라인 만큼은 인정받았다.


# 각선미


16.jpg


'최고의 황금 비율 스타'로 선정된 배우 한예슬은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환상적인 각선미의 소유자'로 꼽아 인정받았다. 그는 슈퍼모델대회 출신답게 길고 늘씬한 다리 라인으로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은 "한예슬의 몸매는 바비인형 같다고 평할 수 있다. 길고 가는 팔과 다리가 인상적이다"고 말했다. 한예슬처럼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타로는 배우 전지현 최여진 김아중 등이 이름을 올렸다.